본문 바로가기
  • 오늘도 화이팅
음식

[구미] 정직유부 구미역점 오픈!

by 고정닉네임 2024. 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부산에서 대학 다닐 때 자주 먹었던 유부초밥 가게인

정직유부가 구미역에 오픈해서 다녀왔습니다.


✨위치

 

구미역 바로 앞쪽에 있습니다.

자동차로 가기에는 좀 힘들고

걸어서 이동하시는 분들이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입구

 

화환이랑 메뉴판이 앞에 나와있습니다.

지금은 앞쪽 문에 이벤트가 붙어있다고 하는데

제가 갔을 때는 없었다고요 ㅠㅠ

혹시 가실일 있다면 빠르게 방문해서

이벤트 확인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제가 듣기로는 정직유부가 처음이라면 100원... 뭐시기

이런 말이었습니다.

세상에 공짜 없으니까 기대 안 하는 것도..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특별히 쉬는 날은 없는 것 같았습니다.

키오스크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면 됩니다.

제가 부산에서 본 정직유부도 키오스크였는데

이게 디폴트인 것 같습니다.

 

✨메뉴

메뉴판

 

예전에 그냥 매운 유부도 있었는데

그게 너무 매웠는지 사라졌습니다 ㅠㅠ 제 최애였는데

매운 요리들은 한 번 리뉴얼하신 듯했습니다.

아쉽습니다.

 

제 추천 메뉴는 정직유부, 불고기 유부, 에그유부, 매콤참치유부입니다. (특히 저는 에그유부를 좋아해요)

면요리와 유부를 같이 먹는 세트메뉴도 좋은 선택입니다.

 

좌석들

 

좌석입니다.

아무래도 간편식이니 혼자 오시는 분들은 위한 좌석도 있습니다.

포장용기

 

저희는 포장해 와서 먹었습니다.

메뉴는 많은 것을 맛볼 수 있게 시그니처 8종 했습니다.

고객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게 안심포장 스티커도 붙어 있습니다.

근데 이걸 빼먹을 생각을 하나?

 

유부와 정직 우볶이

 

우볶이는 처음 먹어보는데, 고추장 베이스의 우동+떡볶이 입니다.

처음에 편의점 떡볶이 냄새가 나서 불안했는데,

고추장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추천추천

 

유부초밥은 다 맛있었습니다. 같이 먹은 지인은 조금 더 토치질을 했으면 좋았겠다 하시네요

저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프랜차이즈는 지점별로 맛차이가 없어야 하니까요!

 

다만 크레미와사마요는 비추입니다.

지인은 토마토맛 나던데..? 하시고 저는 개인적으로 별로 안 어울린다고 생각하거든요..

그래도 궁금하시다면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니까 안 없어지는 거겠죠

 

일단 저는 구미에 부담 없이, 생각 없이 가서 먹을 가게 하나 생겨서 좋네요

자주 갈 것 같습니다.


오늘은 정직유부 구미역점을 가보았는데요

부산에서 가끔 먹다가 구미에 생기니 신기하네요

가격도 나쁘지 않고 궁금하신 분들은 꼭 가서 드셔보세요

 

다만, 정직유부 초밥은 직접 토치질을 하기 때문에 조리 시간이 정말 빠르지는 않습니다.

하나하나 정성스레 토치질을 해주시거든요.

그러니  빨리 드시고 싶은 분들은 미리 전화해서 주문을 하시거나

배민 포장주문 걸어서 픽업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구미 맛집, 구미 갈만한 곳, 구미 유부초밥, 구미 정직유부, 구미 분식, 구미 우동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