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오늘도 화이팅
음식

[부산] 부산대 코하루 츠케멘 + 토리 가라아게

by 고정닉네임 2022. 7.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가장 자주 먹는 것은 부담 없고 양도 적당한 일식이 아닐까 싶어요

한식은 집에서 먹고 요즘 밖에서 시켜먹을 일 정말 많더라구요...

그럴 때마다 개인적으로 먹는 덮밥류를 먹고는 하는데 그럴 때 라멘은 불까 봐 시키기 좀 그랬습니다.

 

실제로 일본도 오직 먹기 위해 2번 정도 여행 다녀왔고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지금 코로나 때문에 한 4년 정도 못 가고 있는데...

 

제가 근데 감히 평가합니까? 네~


여기입니다. 보통 웨이팅있다는데 제가 갔을 때는 아니더라구요? 날도 너무 더웠는데..

바로 못 들어갔다면 울었을지도 몰라요..

토리 가라아게와 츠케멘 6,000 + 10,000

제가 먹은 것은 츠케멘이고 일행은....

매운 돈코츠라멘 아마 9,000..?

츠케멘은 참기름 맛+쯔유 소바였고 매운 돈코츠라멘은 그냥 매운 돈코츠라멘 토리 가라아게는 맛있는 가라아게였습니다.

 

사실 가라아게는 맛없기 힘들고 돈코츠라멘은 그냥 평범했어요. 여기서 라멘을 먹어야 할 이유를 모를 정도?

츠케멘은 맛있었습니다. 처음 먹어봤는데 고소하고 가라아게랑 잘 어울렸습니다.

근데.. 라멘이랑 츠케멘에 들어간 차슈는 좀 별로였습니다. 나머지는 다 평타는 치는데,

차슈는 조금 돼지 냄새나더라구요 제가 예민한 편이 아닌데, 돼지고기를 삶고 하루 밖에 놔뒀다가 먹는 그 맛 아세요?

 

그 푸석한 그.. 암튼 알잖아요~~~~

 

일행이 서면은 차슈도 엄청 맛있다고 했었는데, 부산대랑 차이가 조금 나나 봅니다. 분발해주세요 직영점!!!

 

아 그리고 체인이 아니라 전부 직영점인 걸로 아는데, 사용자 경험이 좀 차이가 나는 것을 보아하니 별 차이 없는 듯합니다.

 

만약! 여기를 가신다면!!!

 

1. 웨이팅 있으면 옆집 가서 먹기 (근데 옆집은 뭐하는 가게인지는 모릅니다.)

2. 라멘 먹어야겠다면 걸어가지말고 집에서 시켜먹기 (택시도 안됨)

3. 츠케멘 강추

4. 가라아게도 먹어보면 좋아요


맛있는 음식을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저도 마찬가지라 찾아서 먹으러 가곤 합니다.

요즘 인스타에 광고하는 음식점들은 전부 하나같이 맛이 없었어요 특히 디저트 카페는 맛도 양도 가격도 만족 못해요..

관광지일수록 심한 것 같은데 여기 코하루는 그 정도는 아닙니다! 만약 인스타에 글이 많다고 해도 실망할 정도는 아니에요.

 

웨이팅 있었다면 진짜 극대노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