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오늘도 화이팅
음식

[부산] 유부부 구서점 수제고기비빔칼국수, 리얼왕계란김밥, 갈비교자

by 고정닉네임 2022. 7.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더위도 조금 꺾이는 기분..이다가 다시 덥긴 한데 밤에는 시원합니다!

다행이에요 이 긴 여름을 어찌보내나 생각했는데

전기세랑 맞바꾸니까 편합니다. 왜 이때까지 고집했는지 모르겠어요

땀 줄줄 흘리면서 목숨 왔다 갔다 하지 말고 우리 모두 편하게 에어컨 틀고 삽시다.

어차피 전기세 1~2만 차이밖에 안나요

 

그걸로 살 수 있다고!!!!!!!!!!

 

오늘의 점심은..


반응형

배달이긴 하지만 위치 참고해주세요!

 

매일매일 먹을 것을 고민하지만 오늘도 어려웠습니다. 시간은 다가오지.. 빨리 안 먹으면 쉬는 시간도 줄어버려 큰일입니다.

그래서 급하게 추천받아 시켰어요!

 

비칼+김밥+국 1인세트 1개 11,500

수제고기비빔칼국수와 리얼왕계란김밥, 국, 와사비입니다!

유부초밥가게인 줄 알았는데 이런 메뉴가 인기더라고요?

지인도 추천하길래 바로 시켜봤습니다. 가격은... 가성비는 아니에요!

 

리얼왕계란김밥

계란이 엄청 두툼하게 들어있죠?

 

맛은 그냥 김밥에 계란 넣은 맛이었습니다. 누구나 알 것 같은 그 맛이 맞아요 (맛있는 거 맞음)

지인은 이번에는 유독 계란이 두껍게 들어간 것 같다고 간이 조금 싱겁다고 하더라고요

오늘이 조금 싱거웠나 봅니다. 저번에 시켰을 때는 엄청 감동이었다고..

 

저는 뭐든 잘 먹기 때문에 잘 먹었습니다. 물론 조금 싱거웠어요

대신 담백하고 계란 특유의 고소하고 포슬한 느낌은 좋았습니다.

 

계란 비린내는 안 나요!! 그 맛 싫어하는 사람이 있는데 이건 걱정 없습니다.

수제고기비빔칼국수

말 그대로 비빔칼국수입니다. 아주 조금 새콤하고 매콤한 음식이에요.

고기는 저기 위에 그림의 크기 한 5개? 정도 있습니다.

이걸 추천받았는데.. 먹을만했습니다.

그냥 비빔국수 맛이었는데 고춧가루가 너무 거칠게 느껴졌어요

이 거친 느낌도 매력이겠죠? 저는 근데 그 느낌이 별로였습니다.

 

맛은 괜찮아요! 한 번쯤 먹어도 괜찮을 맛입니다.

하지만 매운걸 진짜 잘 못 드신다 하면 좀 매울 수 있어요!

 

갈비만두

이건 리뷰 이벤트로 받은 만두입니다!

엄청 바삭하고 고기 맛이 찐하게 나는 만두였어요 (추천!)

저는 괜찮았습니다!

근데 여러 개 먹으면 좀 느끼할 맛이었습니다.

그런 느낌 좋아하는 분들은 추가해서 비빔 칼국수에 같이 싸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갈비만두 단면

꽉 차 있죠? 맛있습니다.


오늘 점심도 다행히 잘 해결했습니다.

여러분은 비냉파인 가요 물냉파인가요?

 

저는 소고기가 좋더라구요

죄송합니다.

 

다시 시켜먹을 것 같냐고 물으신다면.. 일단 저는 잘 안 먹을 것 같습니다.

맛없어서가 아니라 그냥 중복으로 잘 안 먹어서 그렇고

제 취향에는 조금 안 맞았어요 저는 고소한 거 좋아하거든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