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오늘도 화이팅
음식

[부산] 쫀득한 크레페를 먹고싶다면? - 부산대 정문 스페로스페라

by 고정닉네임 2023. 4.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본에서 먹은 쫀득하고 달달한 크레페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여자친구가 부산대 정문에 크레페 가게가 그렇다고 하더라고요?!


반응형

위치입니다!

부산대 정문이랑 매우 가까워요!


입구입니다!
매장 크기는 매우 작은데요?
안에서는 짧게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테이크아웃 해서 먹으면서 가는 것도 좋아 보이네요!


내부입니다!
테이블마다 저렇게 깨끗한 상태로 먹을 수 있도록 물티슈, 손세정제, 휴지가 있습니다!

저는 이런 디저트 먹을 때마다 손이 찐득해지고 찝찝해서 이렇게 제공해 주는 가게가 너무 고맙더라고요!

아래는 메뉴입니다!

음료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첫 방문이라 잘 몰랐는데 여자친구가
"당연히 아이스크림 크레페 먹어야지?" 하고 시키길래 고수 따라서 주문했습니다.

저는 1. 누텔라 2. 바닐라 3. 얼린 딸기추가
해서 먹었습니다!

먹기 전에..


이거 큰 통 칼로리 본 적 있으신가요?
눈 감으세요


짠! 누텔라 통 칼로리 보다가 충격받고 있으니 메뉴가 나왔습니다. 진짜 예쁘죠?

들고 먹기 편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뜯기 쉽게 칸도 파여 있었어요!
좋아요  ( ゚∀゚)人(゚∀゚ )


이런 식으로 크게 아이스크림이 채워져 있고 딸기가 둘러져 있습니다.
누텔라도 너무 부담스럽지 않게 고루고루 잘 발려져 있어요.


역시 고수가 추천한 조합인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저는 처음엔 바보처럼 얼린 아이스크림을 한 개씩 우적우적 먹었는데 너무 차갑고, 머리가 아파서 무슨 맛인지 모르겠었는데..

다 먹기 직전에야 깨달았습니다. 초코, 아이스크림 먹고 얼린 딸기를 조금 먹으면 정말 정말 맛있습니다!!!


오늘은 부산대 정문 크레페 맛집을 가봤습니다.

근처 사시는 분은 꼭 가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후쿠오카 캐널시티에서 먹은 그 크레페만큼 쫀득하고 맛있습니다.
진짜 추천드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부산대 정문 맛집, 부산대 갈만한 곳, 부산대 크레페, 부산 크레페, 부산 맛집, 부산 갈만한 곳, 일본 크레페랑 비슷한, 부산대 카페, 부산 카페, 부산대 디저트

반응형

댓글